정치에 대한 젊은이들의 설득은 정상에서 시작됩니다.

노인, 특히 40 세 이상의 사람들은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 젊은이들에 대해 불평하는 유아용 의자에 앉아있는 것보다 더 좋아하는 것은 없습니다. 젊은 이들이 역사적으로 최고의 유권자 투표율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사실이며, 평균적으로 18-29세의 유자격 유권자의 약 49%만이 실제로 투표한 것으로, 그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잘 노인, 항상 처럼. 문제는, 몇 가지 다른 이유로, 우리가 제기 된 방법, 언론이 우리 세대를 해결하는 방법, 정치인은 우리가 중요 하다고 발견 문제에 대한 일반적인 무시, 우리가 선호하는 후보에 대한 증오.

 

이 양육이 정치를 어떻게 바라볼 수 있는지, 그것이 정치적 신념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무시하고, 정치에 참여하는 데 매우 구체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데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요? 그럼 우리는 십대가 되는 것이 감당할 수 있는 사치스러운 세대에서 자랐습니다. 우리는 우리 주변의 성인들이 무너지는 것을 몇 초 만에 없애는 이상한 위치에 놓여 있었고, 그들을 함께 지키는 것이 우리의 임무였지만, 그 투쟁은 무시되었고, 성인들이 자신의 도덕적 전염병으로 무너질 때 우리는 천천히 우리의 결백을 잃게됩니다. 한편, 우리는이 부담의 피곤에 대한 감사하지 않은 것처럼 행동. 우리의 생각은 중요하지 않으며, 우리의 필요는 더 작으며, 다른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하기 위해 제쳐두어야 하며, 미소를 지으며 "문제 없음"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무리 힘들더라도 우리 자신을 제쳐두어야 한다고 가르쳤습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부터 우리가 더 작기 때문에 투표가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도록 훈련받았고, 우리의 필요는 왜 우리의 투표를 해야 하는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동안, 다른 사람 하지만 미디어도 범죄자 보다 더 빛에 우리를 묘사.

우리 세대에 의한 우리 세대의 대우는 언론을 통해 계속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정치에 참여한 것에 대해 공격을 받고 비방을 당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 주최자를위한 행진은 이것의 좋은 예입니다. 마조리 스톤맨 더글러스 고등학교의 비극 이후, 한 무리의 학생들이 총기 개혁 법안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기 시작했다. 언론은 미국의 무기를 훔치는 것을 목표로 정부 요원과 위기 행위자라고 부르는 학생들을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문제를 우리 자신의 손에 가져가고 애초에 우리를 실망시켰던 사람들에 의해 명예를 훼손할 때. 우리의 삶은 위협을 받고 있으며, 우리는 일어서서 철거하든, 숨겨서 불의를 겪게 하든,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숨기는 것이 더 쉽고, 더 안전하며, 따라서 우리 주변 사람들은 우리가 '참여'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무시당한 방식의 나선형을 계속 이어가며, 정치인들은 종종 우리가 중요하다고 여겨지는 문제를 무시합니다. 돈이든, 지식이 부족하든, 젊은 유권자들의 의식적인 해고이든, 정치인들은 결코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생활 임금, 총기 개혁, 의료, 저렴한 대학, 우리가 반복적으로 거부 된 모든 필수품과 우리가 그것을 부여하는 시대에 우리는 후보가 철거됩니다. 샌더스의 대선 캠페인의 경우 두 번 지금 그가 실행하고 젊은 유권자들 사이에서 추진력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후보였다 두 번 지금 노인은 변명을 했다. "그럼 젊은 유권자는 투표를 하지 않습니다" 또는 "우리는 나라를 단결하는 중도주의가 필요합니다" 또는 "우리는 도널드 트럼프를 이길 후보가 필요합니다", 종종 코드되는 사람들은 "우리는 u를 가지고 노인 을 달래기 위해 어떤 변화를하지 않습니다 노인과 백인과 남성이 필요합니다 처음에 여기에". 사람들이 다음 세대에 대한 불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솔직히 모욕적이며, 그들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다루어야 할 국가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릴 수 조차 없습니다.

솔직히, 젊은 유권자들은 노인들에 의한 이러한 아신 공격을 충분히 오랫동안 다루었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황금 왕좌에서 내려 와서 시민 운동과 젊은 사람들의 관계를 재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건조를 볼 수있을만큼 눈을 열경우 아마도. 지금이 읽을 수있는 젊은 유권자에, 이것은 지금 우리의 세계이며, 당신이 앉아서 숨기면 당신은 그들을 해결하기 위해 거부 성인으로 우리의 문제에 대한 비난만큼입니다, 투표를 가서, 당신이 부당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에 맞서 싸울. 투표는 권리이며, 당신이 그것을 주장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시민권의 신성함을 모욕.